비름 2025-02-28 21:54
20250228
갓다왓어...
엄청나게 좋았다...
퇴마록도 봤는데 언제감상쓴담...
귀신들의 땅이랑 후기 자본주의 파시즘도 다읽었다. 김수행의 자본론 강의도 반정도 봤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