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름 2026-02-02 23:09
20260202
얼마전에 크렘린의 위기를 오랜만에 해보고싶어서 크렘린의 위기:냉전을 새로 샀다.
고르바초프로 시작햇는데 반체제세력 38%보고 너무무서워서 게임을 못 켜고 있다….